온라인상담

김시효의원한의원 인사말

'아낌없는 가족사랑'의 동네병원
김시효의원한의원

30여년 동안 110만 명 이상의 다양한 유형의 환자를 치료해 온 가정의학과 전문의이며 한의사 김시효 원장입니다. 양의학 지식과 한의학적 사고로 치매 예방 치료약을 개발했으며, ‘치매, 이길 수 있다!’ 라는 주제로 강연은 물론, 방송과 언론에 자주 소개되어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무엇보다도 치매 예방치료를 강조하며, 건강한 100세 시대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 중입니다.

킴스패밀리의원한의원은 한 단어로 말하자면 ‘가족 사랑’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고자 하면 ‘아낌없이’입니다. ‘아낌없는 가족사랑’으로 몸과 마음을 함께 하는 동네 병원입니다. 그리고 질 높은 노후를 목표로 젊은 건강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예방치료에 더욱더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증상치료를 넘어서 원인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외부의 도움보다는 자연적 내부 에너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01. 건강에 대해 바르게 생각하도록
02. 건강을 생각하여 바르게 말하도록
03.건강을 위해 바르게 행동하도록
04.건강의 길로 바르게 갈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김시효의원한의원 원장 김시효 (前 김철수)

김시효의원한의원의 특징

01

한의학적 관점을 통해 지혜와 경험에 의거한 진단을 기본으로 합니다

환자는 기본적으로 검사를 힘들어하기에 꼭 필요한 검사만 하여 과잉진료를 지양합니다. 초진에는 특히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는데, 그동안의 병력파악과 인지검사를 하기 위함입니다.

• 원장님 진맥
  • 질문 및 상담
  • 정확한 진단
  • 양·한방 통합진료

02

양의학적 관점의 의학적 이론으로
수치화된 정밀검사를 병행합니다

이론이라는 것은 경험과 맞물렸을 경우 무시하지 못하는 결과값을 가져옵니다. 수치화된 의학적 이론으로 경험을 뒷받침하고 신중하게 치료 계획을 정합니다.

03

양·한방 검진 분석으로 개인별 뇌재활 프로그램 제시

때론 30분이 걸릴 수도 있고, 때론 2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보호자의 역할이 치료에 있어 중요하기 때문에 충분한 설명과 함께 치료기간을 결정합니다.

04

30여년 110만 환자를 본 경험과 이론, 그리고 지혜까지 융합된 양·한방 통합치료

통합진료와 의료 안전설비를 설계하여 다양한 부위의 진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 복합수술에 최적화 된 수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내 모든 수술 및 회복까지 도와드립니다.

• 양의학적 증상치료

• 한의학적 원인치료